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로그인/이용방법 Q&A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강원도교육청 복지몰(이지웰, kwe.ezwel) 홈페이지 이용대상은 강원도 교육청 직원과 그 가족 구성원이며, 일반인은 사용이 제한됩니다.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이용자는 복지점수(포인트)를 사용해 제공되는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가 완료되면 연간 지급된 복지점수에서 차감합니다.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이용 Q&A

 

▶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로그인 ID 생성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로그인을 할 때 사용하는 ID는 복지 담당자를 통해 설정할 수도 있고, 개별적으로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개별적으로 아이디를 생성하는 경우라면 이름,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 휴대폰이나 이메일 주소 확인 이후 ID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일치하는 정보가 없을 경우 ID 생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강원도교육청 복지몰(온라인 복지관) ID는 입/퇴사를 통해 특정 1인의 복지 정보로 관리되므로 한번 생성하면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접속 아이디를 분실한 경우 [ID 찾기]를 통해 분실한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름,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 휴대폰 혹은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로 본인확인) 입력한 정보와 등록된 내용이 일치해야만 사번/ID를 확인 가능합니다.

 

 

▶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이용 문의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이용 관련 문의는 상담센터를 통해 답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상담센터 전화번호는 02-3282-0579번 입니다.

 

 

강원도교육청 복지몰에서 구입한 물품의 반품이나 환불, A/S, 교환 등과 관련된 업무는 상담센터에서 처리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와 관련된 내용은 해당 물품을 판매하는 업체로 직접 전화하셔야 합니다.

 

 

강원도교육청 복지몰에서 판매되는 서비스 혹은 물품은 대부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지만, 반드시 최저가인 것은 아닙니다.

 

때문에 물품을 구매할 때는 다른 사이트 혹은 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가격을 비교한 후 구입할 것을 권장하며, 구성품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